제1회 농촌재능나눔대상 한국웰니스사회적협동조합 농식품부 장관상 수상

제1회 농촌재능나눔대상 한국웰니스사회적협동조합 농식품부 장관상 수상

2016-12-21 8:29:16 PM

그 동안 꾸준히 농촌을 찾아 재능나눔을 실천한 한국 웰니스사회적협동조합이 ‘제1회 농촌재능나눔대상’에서 농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제1회 농촌재능나눔대상 시상식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는 연말을 맞아 지난 20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2016대한민국농촌재능나눔대상’ 시상식을 통해 꾸준히 농촌재능나눔을 통해 농촌과 행복한 동행을 이어나가고 있는 이들을 포상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대한민국농촌재능나눔대상은 개인이나 단체가 가진 지식·경험·기술 등의 다양한 재능을 농촌에 기부하는 사회봉사활동인 이른바 농촌재능나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개인이나 단체를 시상함으로써 많은 이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도모코자 올해 처음으로 마련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농기계수리, 의료, 이·미용, 악기연주, 마을 개발 코칭, 심리 상담 및 심리 치료 등 소소하지만 농촌에 절실했던 ‘농촌재능나눔’을 몸소 실천해 온 개인 및 단체를 대상으로 한 포상이 이뤄졌다.

이날 △대통령상에는 송병권 씨가 △국무총리상에는 (재)자생의료재단과 박용구 씨가 △농식품부장관 표창에는 한국웰니스사회적협동조합, 여울연주단, 두산중공업 사회봉사단, 한국전기안전공사 군산지사, 화순군 미용봉사단, 김유열 씨, 한상규 씨, 김덕훈 씨, 송인호 씨, 차윤천 씨가 수상했으며, 이밖에도 26명에게 국회의원상, 사장상 등이 수여됐다.

박상규 기자 weloveson@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 웰니스 사회적협동조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